저작자 표시
신고

설정

트랙백

댓글

친구의 전화

journal 2011.01.22 23:59

요즘 바쁜 친구, 언제나 그렇듯 우리가 젊어서 생기는(ㅋㅋ) 인간관계 트러블에 토로했다
아 요즘 나도 유감을 표하는 부분이어서 한참동안 얘기했다
이렇게 가까워지는 시간이 나에겐 시작이었다면 상대에겐 순간이었던것이다.

*

난 사실 어딜 가든 잘 못끼어드는거같다 물론 잘 놀고있는 집단에 듣보잡이 끼긴 상당히 힘들다 뉴비는 뉴비의 매력이 있어야한다
기존 구성원과 겹치는 매력 혹은 속성이 있어선 안된다. 하지만 뉴비는 뉴비가 되어선 안된다 집단의 색에서 벗어나면 안된다.
그러니까 같이있을땐 존나 서로 다른 새끼들이어야 하지만 집단 바깥,멀리서보면 거기서 거기인새끼들이어야한다.

그래서 난
같이 있을땐 그저 그런 뻔한앤데  멀리서보면 덜박힌 못같이 융화 안되는 종자라서 적응을 잘 못한다 어딜가든..
그럼 이 그룹 저그룹에서 떨어져나간 애들끼리 모여보는건 어떠냐고?
슬프게도 그들 모두 어떻게서든 그 그룹에 붙으려고 하는것이다 ㅠ ㅠ 
누가 서로 병신같은 모습을 보려고 하겠어 ㅜ 하지만 난 더 외롭고 더 용기있는 사람이 좋다 흐흐

*
이젠 잊기로해요 이젠 잊어야 해요 사람없는 성당에서 무릎꿇고 기도했던걸 잊어요

근 5년안에 들었던 가사중 최고의 가사네

게임음악같은 전주가 흐르는 이장희 버젼으로 들어야된다

이젠 잊기로 해요~

이젠 잊어야 해요~



저작자 표시
신고

설정

트랙백

댓글



중간엔 음흉한 지은이긔>.<
저작자 표시
신고

설정

트랙백

댓글

사라, 화정

pic 2011.01.09 21:40

저작자 표시
신고

설정

트랙백

댓글

화정, 아침

pic 2011.01.09 21:39


저작자 표시
신고

설정

트랙백

댓글

소리와 음악

journal 2011.01.08 22:30

팝이 악기가 아닌 소리의 어레인지라면 전위음악은 악기소리의 해체인거같다
다시말해서 악기가 낼수 있는 음을 광범위화(감각화 하거나 사물화함) 해서 곡을 만드는듯 
 

저작자 표시
신고

설정

트랙백

댓글

오늘

journal 2011.01.05 23:41

코트는 검은색 사면안된다
지갑사야된다
먹을거 사면 안된다
눈녹기전까지 나가면안된다

저작자 표시
신고

설정

트랙백

댓글


티스토리 툴바